in ,

미국식 무기 이름

대륙간 탄도미사일 [5분대기조-III]

대함미사일 AGM-84《작살》

지대공 미사일 PAC-2《애국자》

잠수함 발사 탄도미사일 UGM-96《삼지창》

함대공 미사일 RIM-7《바다 참새》

공대지 미사일 AGM-114《지옥불》

미국 최초의 잠수함 발사 탄도미사일 UGM-27《북극성》

영어니까 뭔가 있어보이는거지 한글로 적으면ㅋㅋㅋㅋ

북한무기세요?

어??????

  • 무기
  • 미국식
  • 이름

What do you think?

202 points
/Up/
226
/Down/
24
/comments/
66

66 Comments

Leave a Reply
  1. 함대공 미사일 RIM-7은 원본인 공대공 미사일 AIM-7을 전투기가 아닌 배에서 운용할 수 있도록 개조한 것
    그래서 원본인 AIM-7의 호칭인 스페로우(참새) 앞에 씨(바다)를 붙여서 부른다

    • @에고리프터 1사단 불레드원

      2사단 인디언

      101사단 울부짖는 독수리

      82사단 올 아메리칸즈

  2. 미닛맨??….정착민이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군요 여기 지도에 위치를 표시해 드렸습니다

  3. 난 이 글의 의도가 뭔지 모르겠음 ;; 미국 무기니까 영어로 쓰는 거지 ;; 우리말로 번역해놓고 북한 무기 드립 치는 게 무엇?

    러시아제 무기도 뭐 베르쿠트는 독수리라는 뜻이고 아쿨라는 상어, 슈토름은 폭풍이라는 뜻인데 ;

    뭐 이것도 러시아 무기도 러시아어로 쓰면 뭔가 있어보이는 거지 한글로 적으면 ㅋㅋㅋㅋ 이럴 건가 ;;;

    • @애벌랜드 미닛맨(영어: Minutemen)은 미국 독립 전쟁에서 활약했던 민병을 가리킨다. 평시에는 생업에 종사하다가 유사시에 1분 만에(minute) 무장하여 소집할 수 있는 남자들(men)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    • @애벌랜드 그래; 그걸 직역해서 웃자고 하는게 이 글이 말하는거라고;; 걍 밑댓보니 아주 그냥 진지하신분이었넹

    • @농구있네축구싶냐 아 그래~ 내가 올리지 말라고 그랬나? 당연히 올리는 건 니 맘으로 올리는 거지. 올리는 거 누가 뭐라고 그래. 니가 웃기다고 올린 게 안 웃기고 당연한 거라고 말한 거라고. 내가 뭐 너한테 다음부터 웃기는 거 올리라고 했냐. 이 글 재밌다고 하는 사람을 두고 뭐라고 했냐. 너는 너 글 올리는 거고 재미있으면 재미있는 거고 재미없으면 노잼이라고 하는 거지.

      나는 노잼이라고 하고 딴 거 보는 거고, 너는 그냥 이런 ㅅㄲ도 있나 보다 하고 그냥 지나가면 되는 거고 뭐가 문제?

    • @애벌랜드 팩트 : 그 민병대를 소집하면 1분만에 달려나와서 미니트맨이라고 불린것이다

    • @애벌랜드 그리고 그 민병대도 거의 매일 사냥하면서 총쏘는 사람들을 모은 집단이어서 파비러보다 총 잘쏨
     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오합지졸 민병대가 아님

    • @똥파리스타일 나도 알아 ; 그 5분 대기조가 아니라 저 위에 말한대로 고유명사적인 독립전쟁 당시의 민병대를 말한다고

    • @농구있네축구싶냐 올리는 건 니 맘이고 ; 니한테 올려라 올리자 마라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당연한 걸 웃기다고 한 걸 두고 뭐가 웃기냐고 한 거에여

    • @애벌랜드 씹덕 찐따들이랑 전혀다를게없다. 좀 아는 분야 나왔다고 바로 아는척 까불락거리면서 분위기 씹창냄.

댓글 남기기